11월 11일 하면 떠오르는 그것 바로 빼빼로데이다. 원래 발렌타인데이처럼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날이지만 요즘엔 남녀 구분 없이 서로 선물하며 기념일을 챙기고 있다. 나도 올해만큼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통해 수제 빼빼로 만들기 세트를 구매했다. 주문 후 이틀 뒤 택배 상자 안에 구성품들이 가득 담겨있었다. 나는 설레는 마음으로 서둘러 포장지를 뜯어 설명서대로 만들어 보았다. 하지만 예상보다 너무 어렵고 손도 많이 가서 중간에 포기할 뻔했다. 그래도 완성된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찼다. 내년부터는 사 먹는 걸로..
곧 있으면 11월 11일 빼빼로 데이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좋아하는 사람한테 줄 빼빼로 준비하셨나요? 만약 아직 안 하셨다면 올해는 조금 특별한 빼빼로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유행하는 DIY 빼빼로인데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초콜릿 코팅도 할 수 있고 데코레이션도 할 수 있습니다. 또 본인이 만든 수제 빼빼로라는 걸 어필할 수도 있어서 더욱 의미 있을 것 같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재료도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세요!
11월 11일 하면 떠오르는 기념일 바로 빼빼로데이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도 아닌 빼빼로데이가 유독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또한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미리 사두고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그렇다면 맛있는 빼빼로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재료 준비가 필수다. 막대과자, 초콜릿, 데코용 과자 및 견과류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